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bhc치킨 "요기요 접속하면 3000원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 중 터치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에 상관없이 해당 기간 동안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회원 로그인과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후 쿠폰란에 ‘BHC3천원’을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지난해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 바비큐’와 중국 라유소스를 접목한 ‘치하오’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연일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새롭게 조명 받고 있는 ‘갈비레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갈비레오’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갈비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일품으로 맛과 모양에서 갈비구이를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오늘 정월대보름을 비롯해 졸업식, 신학기 준비 등 가족 모임이 많아지는 요즘 함께 즐기기 좋은 치킨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핌

bhc치킨 갈비레오. [사진=bh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j0308@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