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닥터3, 겨울철 추위·미세먼지로 무너진 피부에 솔루션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겨울철 추위와 건조한 기후, 미세먼지 등은 피부 건조, 붉음증, 트러블을 유발한다.

머니투데이

닥터3 제품/사진제공=라미화장품


연약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 닥터3는 "한파주의보와 미세먼지 주의보로 피부의 민감도가 증가하고 차가운 바람으로 보습 장벽이 손실돼 각질 날림, 건조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닥터3는 피부 보습 3단계 관리로 피부에 보습막을 더해 속건조증, pH불균형을 완화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남겨 준다"고 전했다.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보호, 방어를 위한 피부 보습법 ‘Daily habit for healthy life’ 캐치 프라이즈를 내건 닥터3는 피부과전문의, 약사, 에스테틱 각 분야 전문가의 원칙을 담아 피부를 민감하게 하는 유해한 성분인 파라벤, 벤조페논, 향료와 동물실험 등을 배제하고 폴루쉴드복합체(PollushieldTM)를 함유해 도시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3에서 제시한 건강한 피부 관리 솔루션은 매일 피부 상태를 기록하고 단계별로 제품을 사용해 피부 스스로의 건강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닥터3 측은 "미세먼지 및 추위로 인한 피부의 민감도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3의 스킨쉴드 제로 클렌저는 약산성 세안제로,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워터, 클렌징 밀크, 클렌징 폼의 기능을 한 번에 하는 올인원(All in One) 클렌저 제품"이라며 "잦은 클렌징 단계를 줄여 피부를 민감하지 않게 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게 도와준다"고 전했다.

닥터3는 24시간 밀착 회복 플랜키트를 선보인 바 있다. 해당 키트에는 스킨쉴드 플러스토너, 스킨쉴드 루트 미스트 정품과 스킨쉴드 플러스크림 미니사이즈 2개가 내입돼 있다.

스킨쉴드 플러스토너에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피부 내 수분 장벽(지질)을 빠르게 복원시키고 영양감을 동시에 전달해주는 고농축 토너로, 피부의 건조함을 예방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게 한다. 또한 스킨쉴드 루트미스트는 위치하젤 수 94%가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수분 충전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미스트로 세안 후 아침 저녁 기초 화장 단계 시, 건조함이 느껴질 때,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얼굴에 뿌려주면 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수분감을 더욱 충전시킬 수 있다.

겨울철 추위로 인해 무너진 피부에 건강한 피부관리 습관에 도움을 주는 닥터3는 전국 랄라블라 온·오프라인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닥터3 자사몰에서 신규이벤트 및 적립금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