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서울창업디딤터, 오는 27일 입주기업 성과보고대회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서울시가 지원하고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서울창업디딤터가 오는 27일 오후 2~6시 입주기업 성과보고대회 'FAR EAST MOVEMENT- 세상을 움직이는 모험가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다.

이번 행사는 창업에 관심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배창업가 특강, 입주기업 성과사례 발표 및 토크 콘서트, 입주기업 성과 전시회, 투자자 및 창업지원기관 멘토링,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선배 창업가 특강에는 관심 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Linder)를 운영하는 히든트랙 오정민 대표가 '자취방에서 시작된 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를 주제로 진솔한 창업 성장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입주기업 성과사례 발표 및 토크 콘서트에서는 △카카오톡 챗봇 기반 포켓서베이를 제공하는 얼리슬로스 이재원 대표, △운동시설 통합회원권 판매 플랫폼 다짐(多Gym)을 운영하는 스톤아이 전혁진 대표, △관심사 기반 외국인 친구 오프라인 매칭 플랫폼 트리프렌드를 운영하는 위아프렌즈 조계연 대표가 함께 한다.

또한 킹슬리벤처스, COMPANY B,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가 참여해 투자자 및 창업지원기관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희정 서울창업디딤터 센터장은 "끊임없는 도전과 시행착오를 통해 한층 성장한 스타트업 기업을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입주기업에게는 홍보 및 투자 유치 기회를, 예비 및 초기 창업자에게는 실질적인 창업 노하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행사 신청은 서울창업디딤터 공식 홈페이지(www.didimteo.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문의전화 02-974-5900).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