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중년 남성 활력 높이는 각종 영양분 담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 제품 리얼맨

중앙일보

남성은 중년에 접어들면 세월의 무게를 느낀다. 나이가 들수록 남성호르몬이 줄면서 근육량이 줄어들고 쉽게 피로감을 호소한다. 집중력 저하, 복부 비만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종근당건강은 중노년 남성을 위한 활력 토털케어 제품 ‘리얼맨’(사진)을 출시했다. 남성의 활력 증진을 위한 각종 영양 성분을 모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MR-10(민들레 등 복합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다. 여기에 은행잎 추출물을 더해 중년 남성의 고민거리인 혈행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옥시타코사놀, 아연, 마카 분말,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리얼맨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과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등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하루 1포(2정)씩 섭취하면 지치지 않은 체력을 유지하면서 활력을 관리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오늘(18일)부터 25일까지 전화(1644-0884)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정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리얼맨 2~3개월치 구입 시 20~25% 할인된다.

권선미 기자 kwon.sunmi@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