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경북전문대학교 RNTC(부사관학군단) 제3기 임관 기념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북전문대학교 RNTC(부사관학군단) 제3기 임관 기념행사 개최 (영주=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는 교내 부사관 학군단에서 2월 28일 임관을 앞둔 RNTC(부사관학군단) 제3기 임관 기념행사를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부사관학군단 채흥주 학군단장의 주관으로 90여명(RNRC 3기 34명, 4기 33명, 학교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관을 앞둔 RNTC 3기 후보생들을 축하 및 격려했다.

행사는 임관 후 부사관후보생 생활을 회상하면서 꿈과 희망에 대한 추억을 되살림과 동시에 애교심 향상을 위한 타임캡슐행사와 학군단 총동문회비 전달식, 동판부착, 재향군인회 회장 표창, 학군단장 훈시, 나진훈 재향군인회 회장 축사, 기념촬영, 후배들의 환송회 순으로 진행됐다.

심수용 후보생(3기 동기회장)은 동기회장 제언에서 "학교에서 배운 차별화된 인성교육과 군사학 그리고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군에서 각자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북전문대학교 RNTC(부사관학군단) 제3기 임관 기념행사 개최

나진훈 재향군인회 회장은 축사에서 "2년간 어렵고 힘든 길을 끈기와 인내로 이겨내고 임관하는 학군 부사관후보생들을 축하하며, 군에서 꼭 필요한 당당한 정예부사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후보생들은 1학년 2학기부터 2학년 졸업 때까지 학기 중 교내 군사교육과 방학 기간 동안 육군부사관학교에서 입영훈련을 받고 임관 종합평가에 합격한 이들은 전원 하사로 임관하게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