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우리 라라식당에서 맛나요"…라라코스트 신메뉴 14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라라코스트(대표 안영진)는 새해를 맞아 '라라식당―우리 라라코스트에서 맛나요'라는 콘셉트로 '2019년 신메뉴' 1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식당'이라는 친숙한 이름 안에 함께 밥 먹는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은 이번 신메뉴는 파스타 2종을 비롯해 스테이크 2종, 피자 3종, 리조또 1종, 샐러드 1종, 사이드 메뉴 2종, 음료 2종, 맥주 1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신메뉴는 치즈와 페퍼로니를 아낌없이 올린 미국 남부식 파스타 '아메리칸 치즈 파스타', 최상급 돈목심 두 장을 포갠 '더블 포크 스테이크', 신선한 크림치즈와 베이컨을 토핑해 달콤하고 짭짤한 '베이컨 스노우볼 피자', 달콤한 갈릭 순살 치킨과 감자칩을 부드러운 퐁듀 치즈에 찍어 먹는 '허니 갈릭 치킨 퐁듀' 등이다.

안영진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 그 이상의 가치'라는 슬로건으로 행복한 식사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 경영을 지향하고 있다"며 "외식업계 전반의 가격 인상 흐름 속에서 가성비를 지키기 위해 할라피뇨 어니언 파스타의 경우 5천900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라코스트는 지난해 12월 서울 행복한백화점에 목동점을 오픈하는 등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며 전국 121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