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日 미츠이 아웃렛 파크 ‘헬로키티’ 45주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에 자리한 미츠이 아웃렛 파크가 오는 1월 25일부터 2월 17일까지 ‘헬로키티’ 4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헬로키티가 가득 들어있는 ‘헬로키티 룸’에서 SNS에 올리고 싶은 예쁜 사진들을 찍을 수 있고, 시설 이곳저곳에는 헬로키티 45주년을 맞이하여 각 해마다 헬로키티를 대표하는 일러스트 디자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헬로키티가 프린팅 된 등불 모양의 일루미네이션이 아웃렛 파크 시설 남쪽 입구에 설치되어, 밤낮으로 빛나는 다채로운 빛이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시설 곳곳에는 다양한 헬로키티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잡을 것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토요일과 일요일, 휴일에는 헬로키티가 삿포로 아웃렛 파크 시설에 방문한 방문객들을 직접 맞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여권을 제시하면 이벤트 한정 헬로키티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희망자에 한해서 헬로키티 오리지널 기념 쇼핑백을 제공한다. (수량 한정)

그리고 이벤트 기간엔 쇼핑 중 피곤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디저트 카페도 설치된다. 시설 내에 헬로키티와 산리오 캐릭터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산리오 카페가 푸드트럭 형태로 등장하여 헬로키티와 산리오 캐릭터 크레이프, 도넛을 맛볼 수가 있다.

미츠이 아웃렛 파크는 홋카이도 여행 중 쇼핑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기 알맞은 시설로 삿포로역 앞 도큐백화점 남쪽 출구 1번 승차장에서 미츠이 아웃렛 파크행 직행버스를 통해 편도 310엔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삿포로 시내 각 호텔에 비치된 홍보 전단지에 편도 1회 무료승차권이 있으므로 평소보다 저렴한 교통비로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이후로도 미츠이 아웃렛 파크 삿포로에서는 봄철에 맞는 다양한 쇼핑 특전 기획과 홋카이도 식재료를 사용한 한정 메뉴, 홋카이도 기념품 코너 등 이벤트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쇼핑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다수 준비될 예정이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