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하이리빙, 치아미백기 ‘화이트랩스 7.4C’ 2인용 풀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 하이리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리빙은 지난 17일 치아미백 의료기기 '화이트랩스 7.4C'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시중에서 판매 중인 기성 상품이지만, 미백제(20g, 2개)가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 2인용 풀세트 구성은 하이리빙에서만 판매한다.

화이트랩스 7.4C 2인용 풀세트는 치아미백기 본체 1개, 미백제 2개, 마우스피스 2개로 구성돼 있다. 치아미백기 본체는 미백제의 미백성분을 특수 파장의 가시광선을 이용해 미백을 촉진시켜 효과를 높여 주는 2등급 의료기기다. 미백제는 미백성분이 치아 속에서 분해되면서 표백 원리와 동일하게 치아 표면의 착색 물질을 제거해 밝고 희게 만들어 주는 기능을 한다.

탈부착형의 마우스피스는 LED 빛이 치아에 골고루 비출 수 있게 도와주며 생물학적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안심 소재를 사용했다. 세척 시에는 LED 장착부와 분리하여 깨끗한 물에 씻어 재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화이트랩스 7.4C는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부속치과병원에서 실시한 임상시험을 통해 해당 상품을 8분씩 하루 2번 15일 동안 사용한 결과, 치아 색상 총 16단계 중 평균 미백효과 7.4단계를, 최대 12단계를 기록했다. 또한 임상시험에 참여한 피험자들로부터 이 시림 현상이 발견되지 않아 저자극, 고효능을 입증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화이트랩스 7.4C 2인용 풀세트는 본체 하나에 마우스피스를 탈부착이 가능해 커플이나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면서 "미백제만 추가 구매를 하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치아미백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