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 쾌적한 겨울철 실내환경 개선에 효과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청정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 기업 ㈜예다지가 출시한 공기청정 기능성 도어가 실내 활동이 많아진 겨울 많은 이들에게 쾌적함을 선사하고 있다.

겨울은 온도가 낮아 환기를 주기적으로 해주기 어려운 계절이다. 최근에는 미세먼지와 겨울 황사까지 계속되면서 실내 공기의 질은 나쁠 수밖에 없다. 최근 한 연구에서는 실내 오염도가 실외보다 2~6배 높다는 결과를 보이기도 했다.

실내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지게 되면 우리 몸은 천식이나 아토피와 같은 환경성 질환에 걸릴 수 있으며, 아이와 노약자들의 건강에는 빨간불이 켜질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예다지의 공기청정 기능성 도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예다지는 공간과 공간을 유해 세균으로부터 차단하고 건강한 실내환경을 조성하는 도어 전문기업이다.

㈜예다지의 공기청정 기능성 도어는 항균, 항곰팡이, 원적외선방출, 음이온 방출, 탈취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췄으며, 수려한 디자인까지 자랑하는 신개념 무기항균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세균을 차단하고 숲에서 생활하는 것 같은 일상을 선사한다.

제품은 슈퍼박테리아로 알려지며 치명적인 변종 황색포도상구균의 차단 효과를 갖추고 있고 한 달 경과 후에도 각종 곰팡이가 차단된 것이 확인되며 뛰어난 항곰팡이 기능도 가지고 있다.

또한 산림욕을 하는 수준과 비슷한 음이온과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원적외선을 방출해 학습능력 및 집중력 향상을 비롯해 알레르기와 피부질환 개선, 스트레스 완화, 진정 작용 등의 효과를 보인다.

㈜예다지는 “최근 겨울이 되면서 개인은 물론 병원, 학교, 호텔, 규모가 큰 시설 등에서도 시공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 면서 “특수 소재를 적용한 인체 무해 무기항균제를 사용해 실내 공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