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홈초이스, 성탄절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경품 펑펑, 할인 팡팡! X-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초이스는 먼저 ‘크리스마스 신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벽한 타인’, ‘성난 황소’,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베일리 어게인’, ‘베놈’ 등 총 15편의 최신 영화 VOD 중 3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를 배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 테마관도 운영된다. ‘라라랜드’, ‘안녕, 나의 소녀’ 등 로맨스 영화로 구성된 ‘사랑에 빠진 당신을 위한 테마관’을 비롯해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등 시리즈를 몰아볼 수 있는 ‘솔로천국 테마관’,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테마관’이 있다.

‘유레카! 발명왕 허팝’,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 등 어린이 고객을 위한 ‘애니키즈 테마관’까지 고객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 한 다양한 테마관을 만나볼 수 있다. 테마관 작품 중 한 타이틀만 구매하면 경품 혜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홈초이스는 테마관 타이틀 구매자 중 1225명을 추첨해 △럭키박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한다.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했다.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