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서비스플랜 코리아, 유로베스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지난 14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유로베스트(Eurobest) 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주관하는 유럽 지역 광고제로, 서비스플랜코리아는 기존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혁신적 발전을 이룬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스타트업 '닷(Dot)'의 기술 혁신과 발전을 담은 '메이킹 더 월드 액세서블, 닷 바이 닷(Making the World Accessible, Dot by Dot)'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이외에도 시각장애인을 위한 스마트 미디어 디바이스 '닷 미니(Dot Mini)'로 골드 2개(헬스케어 및 이노베이션), 실버 1개(디자인), 브론즈 1개(이노베이션 및 솔루션) 상을 함께 받았다.

서비스플랜 코리아 강지현 대표는 "이번 그랑프리 상은 2015년 처음 만나 함께 성장해온 닷과 서비스플랜에게 남다른 의미"라고 말했다.

강지현 대표는 "닷의 기술 혁신은 닷 워치에 이어, 닷 미니 및 주요 제품 파이프라인까지 탄탄하게 확대 중"이라며 "최근 닷 워치는 45억원의 수출 계약을 따내는 등 괄목할 만한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 대표는 "최근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혁신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발휘해 다양한 광고마케팅 캠페인을 수주하고 있고, 한국뿐만 아니라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발굴 등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브랜드가 필요한 영역을 유연하고 통합적으로 컨설팅하며 브랜드와 에이전시가 동반 성장하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에이전시'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2016년부터 칸 라이언즈, 런던국제광고제(LIA) 및 미국 클리오광고제(CLIO) 등 광고제에서 50개 이상의 주요 국제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9월 칸 라이언즈가 발간한 크리에이티비티 리포트에서 '세계 5위 혁신에이전시'로 선정된 바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