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신한금융투자 '투자엔 ETN'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ETN 상품에 관심 있는 투자자를 위한 '투자엔 ET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신한 ETN을 온라인으로 매매할 경우 무료 수수료 혜택이 주어진다(유관기관 수수료 및 기타 제비용 제외). 해당하는 온라인 채널은 '신한아이' HTS, '신한아이 알파' MTS, 신한금융 앱(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FAN, 신한생명 스마트창구)의 '신한플러스', 신한금융투자 웹이다. 또 온라인으로 신한 ETN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 모두와 이벤트 기간 중 '신한 코스피 콘도르 4/10' ETN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거래한 신한 ETN의 누적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을 지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양매도 구조에 손실 범위를 제한한 '신한 코스피 콘도르 4/10%' ETN과 원유 레버리지 상품인 '신한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등 지수, 원유, 천연가스, 농산물, 금 등 다양한 기초자산을 바탕으로 하는 레버리지 및 인버스 레버리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