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꿈이 있는 자는 멈추지 않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지헌 충북소주 대외홍보 부문장

청주 대성여상서 도전정신 특강

[충청일보 이정규기자]박지헌 충북소주 대외홍보 부문장이 17일 청주대성여자상업고에서 '명사 초청 특강(사진)'을 했다.

박 부문장은 대성여상 2학년 학생들에게 '도전하는 사람이 아름답다'라는 주제로 그동안 살아온 삶을 중심으로 강의해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특강은 박 부문장의 학창시절과 25년간의 직장생활, 결혼생활, 사회관계, 정치입문, 변화와 경쟁, 도전과 극복 등을 질의문답식으로 시각적인 면을 가미해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생동감 있게 진행됐다.

또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학생들에게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꿈이 있는 자 멈추지 않는다'라는 도전정신으로 언제나 열정과 희망을 갖고 미래를 향해 자신의 목표를 차근차근히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박 부문장은 "사회는 변화와 경쟁의 시대"라며 "언제나 자신의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자신감과 노력을 통해 준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박 부문장은 "이번 특강을 계기로 우리 지역의 학생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갖고 지역 인재육성에 앞장 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박 부문장은 "현재까지 지리산 만 39번, 당일 산행을 비롯해 종주산행도 10회했다"며 "'꿈이 있는 자 멈추지 않는다'가 인생의 모토"라고 강조했다.

이정규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