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대우 미니 드럼세탁기 中 가전협회 '홍딩장' 또 받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이용문 기자

노컷뉴스

(사진=대우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우전자는 자사의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가 중국가전제품협회(CHEAA)로부터 '홍딩장(Red-Top Awards)'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홍딩장(Red-Top Awards)'은 중국가전제품협회가 주관해 지난 2009년부터 언론과 전문가,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기술력과 디자인, 친환경성, 브랜드, 사용후기 등을 평가해 가전 품목별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대우전자의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는 지난 2015년도에 이어 소형세탁기 부문에서 두 번째로 훙딩장을 수상했다.

지난 2013년 중국 시장에 처음 선보인 미니는 2015년 중국 가전전문 조사기관 중이캉 리서치센터가 발표한 중국 '10대 리딩 상품에 선정됐고, 지난해 5월 중국 산업디자인 어워드(Design Intelligence Award)에서도 국내 가전업계 최초로 본상을 받기도 했다고 대우전자는 소개했다.

또 지난 9월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의 '베스트 브랜드' 상을 수상했고 지난달 중국 광군제기간에는 단 하루 동안 2만3000대를 팔기도 했다.

대우전자는 미니가 중국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소형세탁기 선두주자가 됐다며 대우만의 차별성으로 시장리더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