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한달 간 온열 매트리스 체험해 보세요” 한샘 연말 결산 세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포시즌 매트리스' 제품 이미지 /사진=한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이 연말과 신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연말 결산 세일’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겨울철 월동 준비와 집 단장을 위한 생활용품을 보다 저렴하게 준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본격적인 한파철을 앞두고 온열 기능이 있는 ‘포시즌 매트리스’를 한 달간 사용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연다. 포시즌 매트리스 구매 후, 4주 동안 사용해 본 후 불만족스러울 경우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탈부착이 가능한 토퍼 위아래 면에 각각 온열 장치와 시원함을 주는 인견 원단이 적용되어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기선이 아닌 ‘나노 발열실’을 적용해 전자파 걱정을 덜었고, 소방복 소재로 활용되는 난연펠트를 내장해 화재로부터 더욱 안전하다. 행사는 내년 1월31일까지 열린다.

또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12월 31일까지 ‘홈파티&연말 결산세일’을 열어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키친바흐 식기류는 20%, 크리스마스 식기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세일한다. 실생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생활용품도 이달 26일까지 할인에 들어간다. 빨래 건조대와 다리미판 등 세탁용품과 선반과 서랍장 등 수납용품, 냄비와 식기건조대 등 주방용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옷걸이는 50%, 구스 침구류는 최대 55%까지 세일한다. 한샘도무스는 히몰라와 IMG 등 총 19종의 명품 리클라이너를 500개 한정 수량으로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연말 결산세일은 전국 한샘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