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오렌지라이프, '웹 어워드 코리아' 금융부문 통합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오렌지라이프는 고객 중심 혁신 의지를 담은 웹사이트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인 '웹 어워드 코리아'는 국내에서 제작·운영되는 웹사이트를 국내 웹 전문가 3천 명이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콘텐츠, 디자인, 편의 개선을 통해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 관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외관부터 내부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두 고객 관점에서 설계됐다. 디자인 전면에 '우리의 이름이 당신의 삶이 되도록'이란 브랜드 슬로건을 배치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의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유용한 보험지식을 제공하는 '오렌지 시그널', 원하는 상품을 바로 찾고 상담신청까지 할 수 있는 '내게 맞는 보험 찾기', '보험료 계산 SNS 연동 기능' 등을 신설해 고객이 필요한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논 액티브X(Non-ActiveX)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를 제고함은 물론 액티브엑스 등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이버센터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웹사이트 접근성과 사용자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