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인도 갑부딸 결혼, 이재용·비욘세도 참석 이샤 암바니는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도 최고 부호의 딸 이샤 암바니의 결혼식 축하연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비롯해 힐러리 클린턴 전 미국 국무장관, 비욘세 등 각국 유명인사들이 참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비즈니스투데이 등 현지 언론은 현지시간으로 9일 인도 최대 갑부 무케시 암바니 릴라이언스 그룹 회장의 딸 이샤 암바니의 결혼식 축하연에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이날 열린 축하연에는 이재용 부회장과 골드만삭스·JP모건·스탠다드차타드 등 재계 최고경영자(CEO) 등과 힐러리, 비욘세, 아리아나 허핑턴 등이 참석했습니다.

비욘세는 축하 파티에서 인도풍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었습니다.

릴라이언스 그룹은 인도 최대 민간기업으로, 전력·석유 채굴·금융·바이오·통신·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입니다. 암바니 가문의 재산은 470억 달러, 우리돈 약 53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샤 암바니의 결혼 상대자는 인도의 또 다른 부호 이자이 피라말의 아들 아난드 피라말로, 이들의 결혼은 '세기의 결혼'이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