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오늘 음성 기업체 홍보대전 한마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체육관 … 44개 업체 참여

식품·화장품 등 현장 구매

[음성=충청일보 김록현기자]충북 음성군은 17일 음성군 음성읍 음성체육관에서 군내 기업체와 관계기관이 참여한 '2회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을 연다.

군이 주최하고 음성상공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역 기업체 간 협력적 네트워크 조성으로 동반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식품업체, 주방ㆍ생활용품, 건축자재, 화장품 등 44개 업체가 참여하고 대규모 제조와 유통업체 구매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율적 구매상담과 소비자들은 일부 품목을 시중 판매금액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충북지방 중소벤처기업청, 한국무역협회 충북지역본부 등 5개 관계기관이 운영하는 컨설팅 창구에서는 기술과 자금 지원 등 분야별 기업지원 사업에 대해 상담을 실시한다.

김정묵 경제과장은 "음성군은 도내에서 두번째로 많은 2400여개 기업체를 보유하고 있는 지역으로 이번 행사는 업체 간 교류와 유통혁신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하고 우수한 업체가 참여해 있는 만큼 더욱 많은 기업체 관계자와 군민들이 지역 기업체와 생산품목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군은 앞으로 기술, 판로지원 등 보다 다양한 분야의 기업지원 시책을 도입ㆍ제공할 계획으로 중소기업의 경영 안정화와 기업하기 좋은 음성군 건설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록현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