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의왕시청 청사 전경(사진=의왕시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는 공직사회의 경쟁력 제고와 청렴도를 높이기 위해 개방형직위의 감사담당관(5급 상당)을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개방형직위 감사담당관은 감사·조사업무, 부패방지 및 청렴업무 등 감사업무 전반에 대한 총괄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 까지이며, 임용기간은 2년으로 근무성적이 우수한 경우 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임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응시자격은 법령에 의해 공무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중 공공감사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하는 사람으로 거주지, 성별, 연령에는 제한이 없다.
희망자는 접수기간 내에 의왕시청 행정지원과 인사팀에 접수하면 된다. 선발시험위원회의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통해 11월 말 최종합격자가 발표 된다.
이명로 행정지원과장은“개방형직위 감사담당관 채용을 통해 감사 분야의 전문성과 독립성을 강화하고, 공직사회의 신뢰성과 청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시험정보란을 참고하거나, 의왕시 행정지원과(031-345-2123)로 문의하면 된다.
Shpark.55@hanmail.net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