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놀이기구 크리에이터 돼볼까?···플레이타임그룹,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제1회 플레이타임그룹 놀이기구 아이디어 공모전 내달 25일까지 접수···상금-부상 ‘풍성’

서울경제


내 아이디어로 놀이기구가 만들어진다면? 그 놀이기구에서 내 아이 혹은 조카, 동생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다면? 이 즐거운 상상이 현실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이 제1회 놀이기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접수기간은 10월 15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로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내가 꿈꾸는 플레이타임(PLAYTIME)’이라는 테마의 이번 공모전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라면 어떤 형태로든 제안할 수 있다. 단, 기준 500평 이하, 층고 10미터 이하를 준수해야하며 기계동력의 기구는 제외된다.

제1회 플레이타임그룹 놀이기구 아이디어 공모전은 1, 2차 발표를 거쳐 12월 7일 최종 당선작이 발표될 예정으로, 입상 부문은 대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이다. 대상팀에게 상금 200만원과 플레이타임그룹 실내놀이터 직영 전점 1년 무료이용권 (1인기준)가 수여되는 등 상금과 부상 혜택도 풍성하다.

공모 분야는 놀이기구 개발 등이며, 제출서류는 소정 양식의 참가신청서와 작품(각각 다른 구도의 입체 이미지 3컷-기구이름-설명서 포함)이다. 작품의 경우 놀이기구의 실제 크기를 가늠할 수 있도록 1:n 비율의 사람이미지를 함께 담아야 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제출은 접수 마감일까지 공모전 지정 웹하드에 업로드 하면 된다.

플레이타임그룹 박소원 전무는 “26년간 이어온 실내놀이터 1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더욱 새롭고 익사이팅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공모전에 발표된 아이디어가 실제 놀이기구 제작으로 이어질 수 있게 최대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전국 330여개, 해외 3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은 복합놀이공간 ‘챔피언1250’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키즈올림픽’ ‘위너플레이’ ‘애플트리’ ‘애플키즈클럽’, 영아들의 스파 및 놀이공간 ‘베이비엔젤스’, 미술놀이체험공간 ‘상상스케치’, 블록&퍼즐놀이체험공간 ‘상상블럭’‘똑똑블럭’등 20여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돼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