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경기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19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제16회 양주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시는 시 승격 15주년, 제16회 양주시민의 날을 맞아 양주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임과 동시에 시민 참여와 화합을 도모하고 지방분권 선도의 계기를 마련한다.
‘감동도시 양주, 신 성장․새 지평! 우리 함께 만들어요!’를 주제로 개최하는 이날 기념식은 양주시립합창단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헌장 낭독, △민선7기 시정지표 섀도아트(Shadow Art) 퍼포먼스, △유공시민 시상식, △경기도지사와 자매도시 단체장, 시민대표의 축하영상 상영, △감동양주 홀로그램 퍼포먼스 등을 진행한다.
또한, 팝페라 가수 ‘너울’과 퓨전국악그룹 ‘린’의 콜라보 공연과 양주시립합창단과 참석자들이 함께 부르는 양주시민의 노래 제창으로 기념식의 대미를 장식하며 시민들과 함께 축제와 화합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제16회 양주시민의 날 기념식이 신성장, 새지평의 감동도시 양주를 조성하는 데 있어 그 힘을 하나로 모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22만 양주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주)최종복 기자 bok7000@ajunews.com
최종복 bok700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