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GS수퍼 '서비스대상 그랜드슬램' 달성... '왕대박 세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상 기념 및 고객의 사랑에 보답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S수퍼마켓은 서비스분야 대외 수상 '그랜드 슬램 달성'을 기념해 '왕대박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제철 관련 상품을 선정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우수농산물 하우스밀감(1.2kg·팩)을 9980원, 횟감용 생굴(100g) 1480원, 국산고등어자반(특대·1손)을 5980원에 선보인다.

20일에는 단 하루 '돼지 잡는 날' 행사도 진행한다. 국내산 냉장 목심·삼겹살(100g)를 행사 카드(KB국민, 신한, NH농협,팝카드)로 결제시 각 1690원·179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돈육 앞다리, 등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박상건 GS리테일 수퍼마켓 마케팅팀장은 "GS수퍼마켓의 고객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 활동으로 대한민국의서비스 관련 상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여 기쁘다"며 "현재보다 더 나은 즐거움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S수퍼마켓은 지난 11일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대형 슈퍼마켓부문에서 1위를 수상, 3년 연속 1위(역대 7회)에 선정됐다. 앞서 7월에는 한국서비스대상 종합 유통부문 종합대상 5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대형수퍼마켓부문 3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대형슈퍼마켓산업에서 9년 연속 1위에 이어 서비스 관련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것이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