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쌍용차, 고객 전용 ‘프라이빗 오토캠핑빌리지’ 개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 전경. 쌍용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쌍용자동차(003620)는 고객 전용 아웃도어 공간으로 프라이빗 오토캠핑빌리지를 신규 개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라는 이름으로 운영할 이 공간은 울창한 산림 속 천혜의 환경을 갖춘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자리 잡았다. 쌍용차 이용고객이면 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의 랜드마크인 청춘라운지에서는 월 1회 토요일을 쌍용차 가족의 이름으로 하나되는 ‘쌍용패밀리데이(S.F.D)’로 지정, 매월 색다른 테마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는 정식 개장 전인 지난 9월 고객 초청 행사 ‘2018 사운드오브뮤직캠프’를 개최한 바 있다. 총 110팀(4인 기준 440여 명)이 참가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대규모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일반 캠핑사이트 대비 최대 2배 넓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성수기와 비수기, 평일·주말에 관계 없이 동일한 합리적 요금으로 운영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단체 대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쌍용차는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불편 접수나 개선 요청을 위한 옴부즈맨 제도도 운영한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 이용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