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나투어바이오제약, 천연성분 강아지용 탈취제 '나투어펫'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나투어바이오제약은 지난달 '프리미엄 더블라이프'라는 슬로건 아래 100%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탈취제 '나투어펫'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투어(NATUR)는 독일어로 '자연'이라는 뜻으로, '삶은 녹색이어야 한다'라는 동물복지의 길을 안내하고, 반려견과 반려묘들의 일상과 함께하고자 지난 4월 레벤스제약에서 나투어바이오제약으로 개명했다.

나투어펫은 천연 살균제, 천연 탈취의 2중 기능으로, 주성분은 식약처 식품첨가제 등급원료와 100% 순수 물로만 구성됐으며, 피부 인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냄새 제거 기능이 있어 배변훈련 시 가이드 역할을 할 수 있다.

이승진 대표는 "이번 신제품에는 악취라는 감각기능에 관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자 축사 복합악취에 90% 악취 저감이라는 기술을 적용하는 등 반려동물 악취 제거 기능에 집중했다"며 "실제 고객 가정환경에서 특히 살균 부분에 민감한 반려인들에 주목해 올해 하반기를 기점으로 1천만 반려동물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고 말했다.

나투어바이오제약은 먼지다듬이, 혹파리 등 해충 천연 살균·살충 홈케어 전문회사로, 2013년 천연성분 살충제 '나투어킬' 출시로 시작했으며, 항공사, 백화점 유기농관 입점뿐만 아니라 국내 건설 시공사에 천연 방역 브랜드 '나투어존' 서비스가 선정돼 1만 가구를 관리한 바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