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남양주시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양주/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남양주시는 지난 13일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만남 소통 화합 나눔의 장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남양주시 와부읍은 덕소초등학교에서 지역주민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 와부읍 한마음 체육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간 남다른 열정으로 체육발전에 기여한 분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한 감사패전달과 체육유공자에게 표창수여가 있었다. 이후 명랑운동회와 레크리에이션, 초대가수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부터 한마음 체육축제로 명칭을 변경하고 ‘만남, 화합, 나눔의 장’이라는 주제 아래 선의의 경쟁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 별내면은 에코랜드에서 별내면체육회(회장 이병주) 주관으로 ‘제16회 별내면민의 날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치렀다.

이날 행사는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 주요내빈과 별내면 주민 1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경기들로 구성돼 공감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눔의 시간이 됐다.

한편 다산1동에서는 다산1동 체육회 주관으로 ‘제8회 다산1동 한마음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주광덕 국회의원과 이창균 도의원, 원병일 시의원, 전용균 시의원, 관내 기관장 및 사회단체장을 포함해 1000여명이 참여했다. 개회식, 주민자치센터 동아리의 가락장구·민요, 에어로빅 공연을 시작으로 단체장 릴레이, OX퀴즈, 협동 공 튕기기, 지네발 릴레이 등 8종목의 경기가 이어졌다. 마지막에는 초청가수 공연과 노래자랑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또 평내동체육회는 평내중학교 운동장에서 신민철 남양주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시·도의원 및 사회단체장 등 주요내빈과 주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내동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은 이날 행사는 오전 9시 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청팀 백팀으로 나누어 공굴리기, 단체줄넘기, 남녀혼성계주 등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된 명랑운동회로 진행됐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참여한 주민들이 서로 교류하고 추억도 쌓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명랑운동회 이후에는 동민화합의 장으로 연예인 초청공연이 진행됐고 마지막 순서인 행운권 추첨을 통해 체육대회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