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니트로소프트, 정품 소프트웨어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즌별 다양한 행사로 소프트웨어 구입 비용 절감 혜택 제공



세계일보

소프트웨어 개발 및 유통 전문 업체인 니트로소프트㈜는 10월 중순부터 Adob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비즈협회 임원사로 활동 중인 니트로소프트는 이노비즈협회를 통하여 시즌별 소프트웨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회원사들의 소프트웨어 사용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킨다는 취지다. 이에 따라 니트로소프트는 Microsoft 제품과 Adobe 제품, 한글과 컴퓨터, 이외의 다양한 백신 제품 등을 회원사에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건축종합정보센터를 통해서는 공동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더블유캐드(ZWCAD)를 오토캐드 1년 사용권 대비 4분의 1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지더블유캐드 1년 사용권 구매 시 1년 사용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도 현재 진행 중이며 캐드뿐만 아니라 아크로뱃 제품 또한 공동구매가 가능하다.

니트로소프트 관계자는 ‘다양한 유관기관들과의 MOU를 통해 지속적인 공동구매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정품 소프트웨어 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노비즈협회 및 대한건축사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회원사 기업들에게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 판매를 통해 나오는 수익의 일부는 대한적십자사에 후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소프트웨어 국산화를 목표로 오토캐드의 경쟁제품인 ZWSOFT사의 지더블유캐드를 수입∙유통하는 니트로소프트는 ZWCAD 2019 신버전 출시를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ZWCAD 하위 버전을 2019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 한 번의 비용으로 3단계 이상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3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니트로소프트의 다양한 공동구매와 프로모션은 이노비즈협회 홈페이지 또는 니트로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트로소프트는 기술성과 사업성을 보유하고 있는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에 부여되는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