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그린스토어, '다둥이 마라톤'에 힘 보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그린스토어가 ‘다둥이 마라톤’에 지원하는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 ⓒ그린스토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그린스토어가 '다둥이 마라톤’에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를 지원한다.

그린스토어는 오는 20일 서울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다둥이 마라톤’에 동참한다.

이번 행사에서 그린스토어는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 1000개를 지원한다.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됐고 착향료와 감미료, 착색료를 넣지 않은 제품이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인데 다자녀 가정에 힘을 주는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린스토어는 지난해 1월 '영양치료 전문기업’이란 비전을 내걸고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의 역할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약 15종의 어린이 제품을 비롯해 총 70여 가지의 약국 전용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1만1000여 개 약국에서 만날 수 있다.

2018 다둥이 마라톤 행사는 3~7세 대상의 다둥이 카드를 소지한 서울시 거주자 500가족을 사전 선발해 서울시민을 위한 가족 축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번개맨과 함께하는 뮤지컬과 합창 공연 등의 무대행사 및 레크리에이션 등의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서울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 설치된 50여 개 영유아 브랜드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올해 다둥이 마라톤은 우리카드와 베이비뉴스가 공동 주관하고 영유아 기업들과 서울특별시가 주최하며 네이버부모아이가 후원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