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메일플러그, 11월 2일까지 '기업·보안 메일' 50%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리눅스웨어㈜(대표 안현석)는 기업 메일 전문 브랜드 메일플러그(mailplug)가 오는 11월 2일까지 기업·보안 메일 12개월 이상 신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메일플러그는 2001년부터 회사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제한 용량 메일뿐만 아니라 전자결재, 업무용 메신저, 웹하드, 일정관리 등의 업무 협업 기능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특히 IMAP·POP3 및 모바일 웹·앱이 지원되기 때문에 편리한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사용했던 메일 서비스에서 이전을 원할 경우, 무료로 데이터 이전 툴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전 시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 용량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송·수신한 모든 메일을 영구 보관할 수 있으며, 보안 메일 상품 신청 시, 사내 모든 메일을 관리/모니터링 할 수 있는 아카이빙 솔루션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메일플러그 관계자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전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용량 메일과 협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메일플러그만의 노하우와 높은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 등은 메일플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