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여기 어때요?] 전 세계 리조트 내 맘대로 골라 떠나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하와이 정취 가득한 힐튼와이콜로아 빌리지 오션타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자라면 누구나 전 세계 곳곳에 전용 리조트를 마련해 두고 원할 때 내 집처럼 내 맘대로 이용하는 꿈을 꾼다. 바로 나만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다. 하지만 이것이 아주 허튼 꿈만은 아니다. 전 세계 100여 개의 리조트와 힐튼 계열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힐튼그랜드베케이션 오너십이라면. 최근 하와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리조트인 힐튼와이콜로아 빌리지에 HGV의 새로운 리조트로 개장돼 주목을 끈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은 전 세계 100여 개의 HGV오너 전용 리조트와 5400여 개 힐튼계열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오너십이다.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등의 29만명이 소유하고 있는 오너십이다.

최근 하와이 힐튼와이콜로아 빌리지의 리조트 중 6층으로 이뤄진 타워형 리조트 오션타워가 힐튼그랜드베케이션 클럽으로 개장해 주목을 끈다. 오션타워는 스튜디오와 1, 2 베드룸 스위트, 2, 3베드룸 펜트하우스 타입의 총 72개 객실로 구성돼 있다. 오션타워는 펜트하우스를 포함해 모든 스위트룸 객실이 풀 키친, 전용 발코니 및 넓은 거실, 식사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 오너 전용리조트는 하와이를 비롯해 뉴욕, 라스베이거스, 플로리다 등 미국, 멕시코 칸쿤, 이탈리아, 포르투갈, 스코틀랜드 등 유럽, 일본 등에 위치하고 있다.

전 세계 유명 도심과 휴양지에 위치한 힐튼계열 호텔 5400여 개가 위치하고 있어 매년 HGV오너가 원하는 시기, 원하는 장소로 여행을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은 해외 HGV리조트를 등기를 통해 직접 소유하는 형태로 오너가 예약을 하면 가족뿐만 아니라 친지, 지인, 기업의 경우 임직원 등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 25만㎡ 대규모 리조트 단지

힐튼와이콜로아 빌리지는 하와이의 가장 어리면서 가장 큰 섬인 빅아일랜드에 위치해 있다. 특별한 자연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느끼게 하는 곳이다. 검은 용암지대와 우거진 숲이 어우러진 섬의 아름다움은 일상의 고민과 스트레스를 가볍게 날려버린다.

빅아일랜드의 코나국제공항에서 하와이의 아름다운 코나 해안도로를 따라 30분 정도 여유로운 이동을 하면 코할라 코스트에 위치한 힐튼와이콜로아 빌리지에 도착할 수 있다. 힐튼와이콜로아 빌리지는 25만㎡의 거대한 용지에 힐튼그랜드베케이션 리조트를 포함한 리조트와 호텔, 레스토랑과 마켓이 있는 쇼핑구역, 챔피언십 골프코스, 수영장 등이 있어 리조트 내에서 편안한 휴양을 보내기에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 챔피언십 골프코스에서 환상 라운딩 즐겨

힐튼와이콜로아 빌리지에서는 하와이 전통 훌라춤을 보면서 맛있는 저녁을 즐기는 하와이 루아우쇼에 참여할 수 있다. 골프를 좋아한다면 유명한 골프 코스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2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돌고래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통해 아이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하거나 슈퍼 풀과 온수풀, 어린이 전용풀장과 워터슬라이드 등 리조트 내의 수영장에서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만약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코할라 스파에서 제공하는 전문마사지, 랩, 스크럽 등으로 지친 몸을 새롭게 일깨워 볼 수 있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힐튼그랜드베케이션 국내 파트너사인 SK플래닛의 HGV라운지(청담)에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