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경북농협 ↔ 경북경찰청 도민 행복 증진위해 맞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상운 경북경찰청장(왼쪽)과 여영현 경북농협 본부장이 8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북농협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농협지역본와 경북지방경찰청이 지난8일 안전하고 살기 좋은 농촌 만들기 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양 기관은 농촌지역 범죄예방 인프라 확대 ,노인 교통?안전사고 및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제2회 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추진, 공동봉사단 구성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등을 실천·추진해 농촌을 보다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이와 함께 양 기관 합동 봉사단을 구성·운영해 농촌일손돕기,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게 된다.

김상운 경북경찰청장은“이번 업무협약이 농촌을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경북경찰청 직원 모두가 지역 농업인들의 실익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여영현 경북농협 본부장은“앞으로 경북경찰청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여 농업인들이 안전한 환경속에서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