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타임스퀘어, 개점 9주년 맞이 생일파티 '러블리 회전목마와 인생 사진 찰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개점 9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내달 9일까지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9주년 프로모션은 '땡스 페스티벌(Thanks festival)'을 테마로 추석 연휴를 포함해 총 25일간 펼쳐진다. 행사 기간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토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타임스퀘어를 방문해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1층 아트리움에 꾸며진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포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회전목마는 방문객들로 하여금 동화 속 세계에 들어간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땡스 페스티벌' 경품 이벤트에서는 타임스퀘어에서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발뮤다 토스터기, 샤오미 로봇청소기, 일리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에게도 혜택이 특별한 준비되어 있다.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의 기존 혹은 신규 회원은 회원 전용 게임라운지에서 '건 슈팅(Gun Shooting)' 게임과 함께 경품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타임스퀘어의 9번째 생일을 맞아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표 복합 쇼핑몰로서 국내 쇼핑 트렌드를 이끄는 리딩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커뮤니케이션 신화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