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세종대 영화예술학과, 딥키스 연극제 및 영화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김재혁 기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가 딥키스 연극제와 딥키스 영화제를 개최한다.

딥키스 연극제는 지난 10일 연극 '유리동물원'을 시작으로 막이 올랐으며, 딥키스 영화제는 내달 5일 오후 7시 세종대 학생회관 지하 1층 대극장에서 열린다.

세종대 영화예술학과는 학생들이 연극과 영화 관련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겨울방학에는 초록연극·영화제를, 여름방학에는 딥키스 연극제 및 딥키스 영화제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학기 중에도 영화예술학과 교수의 지도 하에 연극과 영화제작 수업이 있지만, 연극제와 영화제에서는 작품 전 과정에 학생들만 참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영화예술학과 학생들은 연극제 및 영화제를 통해 그간 정규수업에서 미처 시도하지 못했던 창의적인 작품을 무한한 상상력을 동원해 그들만의 시선으로 제작한다. 이에 해당 연극제 및 영화제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예를 들어 학생 스스로 한 가지 배역에만 국한되지 않고, 색과 개성이 뚜렷한 다양한 배역을 맡아 연기를 할 수 있다.

세종대 영화예술학과는 연극제와 영화제를 통해 학생들이 향후 종합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연극 하이라이프가 8월 17일 오후 8시/18일 오후 4시, 7시에 세종대 충무과 지하 1층 소극장에서 열린다. 또 연극 굿닥터는 8월 23일~9월 2일 오후 4시, 7시/ 8월 25일에는 오후 3시, 6시에 열린다.

머니투데이


김재혁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