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라미,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는 최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lamyshop.kr)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여지는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이하 라미이샵)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라미 전제품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채널이다. 온라인을 통한 제품 구매뿐 아니라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만년필, 볼펜, 샤프 등 필기구뿐만 아니라 잉크, 카트리지 등 리필류와 가죽 파우치 제품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 정보는 물론 제품 검색, 문의도 가능하다.

인기를 끌고 있는 ‘사파리 화이트 레드클립’과 같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 되던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도 라미이샵을 통해 온라인 주문이 가능해진다. 또한 앞으로 국내 출시되는 스페셜 에디션 상품들은 가장 먼저 라미이샵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라미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라미이샵 첫 구매 고객에게 ‘온라인 단독 스페셜 기프트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라미의 신상품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에 동의하는 고객에게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주경제

라미의 한국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창범 기자 kja33@ajunews.com

송창범 kja3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