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롯데百, 국가대표팀 선전기원 '스포츠, 레저 박람회'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골프·클라이밍·축구·육상 등 스포츠 종목 테마 연출

최대 70% 할인,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본점 9층 행사장에서 '스포츠·레저 박람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60개 브랜드의스포츠·레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18일 개막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을 맞아 '국가대표 선전 기원 최대 물량, 최저가'라는 주제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미국 브랜드 '오클리(Oakley)' 선글라스를 균일가 7만원, 8만원, 12만원에 판매하고 의류는 4만원, 5만원에 판매하는 등 최대 70%를 할인한다. 삼성물산 '빈폴 아웃도어' 티셔츠를 4만7000원에, 바지를 8만3000원 등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미국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미국 캐주얼화 브랜드 '크록스' 상품도 최대 40% 할인한다. 코오롱스포츠의 대표다운인 '안타티카' 롱패딩을 300장에 한정으로 40% 할인해 판매한다.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사계절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골프 용품 브랜드인 '젝시오' '마루망' '요넥스' 골프채는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국내 골프용품 업체인 '던롭코리아'를 초청해 '클리브랜드' '스릭슨' 브랜드 상품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장화 롯데백화점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상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