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포토] 이색 졸업 이벤트, 서울사이버대 졸업 스타를 소개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서울사이버대 이색 졸업식 “올해의 졸업식 스타는 나야나!” 18일(토) 서울사이버대에서 열린 졸업식 기념 이벤트에 서울사이버대 졸업스타들이 SNS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제공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18일, 서울 강북구 소재 본교 캠퍼스에서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학생처(전광호 학생처장)는 매년 졸업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포토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정유년 이벤트, 캘리그라피 이벤트, 금메달리스트 이벤트 등 이색 이벤트를 개최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세계일보

서울사이버대 졸업식 이벤트 “오늘의 졸업 스타” 18일(토) 열린 서울사이버대 학위수여식에서 이은주 총장(뒷편 좌측에서 세번째)이 SNS 포토존에서 올해의 졸업 스타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졸업식에는 2017학년도 후기 학위 수여식의 올해 졸업생 스타를 소개하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일보

18일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 열린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에서 이은주 총장이 졸업생들에게 상패를 수여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사이버대는 매해 우수 학위자들에게 이은주 총장상 등 다수의 특별상을 수여하여 졸업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제공


졸업식에는 만 71세의 최고령 채규선 학우(상담심리학과)와 만 22세의 최연소 민선희 학우(상담심리학과)를 비롯하여 총967명이 학위(학사 879명, 석사 88명)를 받았다. 2000년 개교 이래 이번 졸업생을 포함해 학부 총 31,761명, 대학원 총 619명이 서울사이버대를 졸업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