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통3사, '갤노트9' 13일 사전판매…'렌탈' '제로레이팅' 등 차별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T, '노트9' 월 4만460원에 빌려 쓴다

KT, '노트9'으로 인기게임 4종 데이터 무료

LGU+, '나의 일상을 S펜으로 그리다' 프로모션…플스4 등 증정

뉴시스

【서울=뉴시스】전진환 기자 = 10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고객들이 S펜을 사용해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노트9를 사전체험해 보고 있다. 체험 코너는 KT플레이게임, S펜, 카메라, 고성능, 스페셜에디션 체험으로 구성되며, KT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 2018.08.10. amin2@newsis.com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가입자 확보에 나선다.

10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갤럭시 노트9'의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통은 사전판매 마감 다음날인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은 정식 출시일인 24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트9 128GB, 512GB 스페셜 에디션의 출고가는 각각 109만 4500원, 135만 3000원이다.

◇SKT, '노트9' 월 4만460원에 빌려 쓴다

SK텔레콤 고객은 ‘T렌탈’과 ‘T갤럭시클럽노트9’를 활용해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T렌탈’ 가입 시 단말 할부금보다 8000원 저렴한 월 4만460원(24개월 기준)에 빌려 쓸 수 있다. ‘T갤럭시클럽노트9’ 이용 고객은 구매 12개월(24개월 할부 기준)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 후 다음 갤럭시 시리즈를 구매 할 때 잔여할부금의 최대 50%를 면제받을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9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4가지 추가 사은품 ▲무선 충전 패키지 ▲보호 패키지(케이스, 강화유리) ▲아웃도어 패키지(셀카봉, 블루투스 스피커) ▲게임 패키지(게임패드, 터치스틱)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T플랜’에 가입하면 가족에게 갤럭시 노트9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개통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9 예약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오늘 도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은 무료로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갤럭시 노트9을 받을 수 있다.

한편,SK텔레콤은 전국 13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갤럭시 노트9 체험존을 운영한다. 방문 고객은 S펜에 추가된 블루투스 리모콘 기능을 이용해 옥수수(oksusu) 앱에서 영상 되감기, 일시 정지 기능 등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전국 50여개 T프리미엄 스토어에서는 단독 게임 체험존도 운영된다. 방문 고객은 노트9으로 게임 체험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1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서 열리는 ‘5G 게임 페스티벌’에서도 노트9으로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노트9으로 인기게임 데이터 걱정 끝

KT는 노트9으로 인기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아이템과 무료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KT 플레이게임’을 최초로 선보인다.

‘KT 플레이게임’이란 KT 갤럭시 노트9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단말기에 탑재된 인기 게임 4종(피파온라인 4M, 검은사막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버히트) 실행 시 스페셜 아이템(피파 5종쿠폰, 펫상자, 구사일생 후라이팬 스킨, 전설영웅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게임 구동 후 플레이에 소모되는 데이터가 과금 되지 않는 제로레이팅 서비스다.

‘KT 플레이게임’은 별도의 가입 없이 8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노트9의 게임런처에서 서비스 이용 동의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데이터의 과금 면제 혜택은 올 연말까지 적용되며, KT스퀘어 등 S·Zone 매장에서 ‘KT 플레이게임’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 해볼 수 있다.

KT는 512GB 모델을 사전예약하고 25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콘X를 제공하며,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50%, 2회 한정)도 지원받을 수 있다. 128G 예약가입 고객은 8월 개통고객 공통혜택으로 AKG헤드폰 혹은 듀얼충전기+보조배터리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 KT고객은 ‘갤럭시 노트9 체인지업’에 가입하면 12개월 후 최신 갤럭시 기기로 변경할 때 사용 중인 노트9 단말을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보상(최대 67만6500원, 노트9 512GB 기준) 받을 수 있다. 이용료는 월 3300원이며, LTE 요금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로 100% 할인 결제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LGU+, '나의 일상을 S펜으로 그리다' 프로모션…플스4 등 증정

LG유플러스는 8월말까지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 시리즈만의 특성인 S펜을 활용해 휴대폰에 일상을 그린 ‘나의 일상을 S펜으로 그리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내부 심사와 대고객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다. 우수상으로 뽑힌 고객들은 ▲PS4 PRO VR풀세트 ▲까미노 볼트 전기자전거 ▲바디프렌드 뉴크루즈 파워 ▲하만카돈 TV 사운드바 ▲삼성전자 냉장고 ▲삼성전자 노트북5 ▲정관장 홍삼 세트 ▲하나투어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노트9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은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셋 ▲듀얼 고속 무선충전 패드 ▲스웰보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모션 감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올리브영 상품권 등 6종의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0일까지 ‘찾아라! Galaxy Note9 셔플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북유럽여행권 ▲삼성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 ▲나노휠 전동 킥보드 ▲갤럭시 탭 S4 등을 제공받는다.

LG유플러스는 노트9 구매 고객의 부담금을 줄일 수 있는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검토 중이다.

odong8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