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통신사, ‘아시안게임, 모바일로 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옥수수,올레TV모바일,U+비디오포털, 생중계 및 VOD 제공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통신사가 모바일 인터넷TV(IPTV)를 통해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생중계 및 주문형비디오(VOD)를 제공한다.

10일 SK브로드밴드 KT LG유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9월2일까지 열리는 아시안게임 생중계와 VOD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각사는 ▲옥수수 ▲올레TV모바일 ▲유플러스비디오포털을 서비스하고 있다. 모든 통신사 가입자가 통신사 관계없이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45개국 1만1300명이 참가한다. 40개 종목에 걸쳐 순위를 겨룬다. 우리나라는 북한과 개회식과 폐회식 공동입장을 한다. 여자농구 카누 조정 3개 종목은 남북 단일팀을 꾸렸다.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SK브로드밴드 KT LG유플러스는 시청자 대상 행사도 연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장 많이 아시안게임을 본 사람(시청시간 기준)을 1위부터 200위까지 선정 경품을 증정한다. 개막 전 응원 댓글 이벤트도 개최한다. KT는 '아시안게임 경기 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1회 시청만 하면 추첨을 통해 2018명에게 치킨세트 등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는 '실시간 중계와 경기 하이라이트 보고, 선물 받자'를 연다. 중계 또는 VOD 시청자 대상 추첨을 통해 96명에게 미러리스 카메라 등을 선물한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