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팬텀' 할인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TV

바디프랜드가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팬텀(PHANTOM)’의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가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팬텀(PHANTOM)'의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아시아경제TV 정윤형 기자]

바디프랜드가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점에서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팬텀(PHANTOM)'의 가격할인 이벤트인 '꿀잠이 먼저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팬텀은 특허 등록과 불면증 개선 효과가 입증된 '수면 프로그램'(특허 제10-1179019호) 등 우수한 마사지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이다.

이번 특별할인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팬텀(구매가 430만원, 월 렌탈료 11만9500원)을 렌탈,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39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렌탈(39개월) 시 월 1만원씩 총 39만원을 아낄 수 있고, 일시불 시 31만원 할인된 39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을 렌탈, 구매한 고객들은 바디프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꿀잠이 먼저다' 이벤트의 경품 추첨 대상으로도 자동 등록된다.

경품으로는 라클라우드(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매트리스(Q, 20cm)가 마련됐고, 당첨자는 9월 13일(목)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로 발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아시아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