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G마켓, 애슬레저룩 인기에 ‘핏웨어’ 최대 69% 할인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표 인기 브랜드 리바디, 안다르, 써니사이드업 특가 판매
걸그룹 착용 아이템 ‘리바디’…최대 69% 할인 및 특별 10% 할인쿠폰 증정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G마켓이 애슬래저룩 트렌드에서 착안해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핏웨어’ 기획전을 열고 리바디, 안다르, 써니사이드업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애슬레저룩’은 운동과 레저의 합성어로 편안한 스포츠웨어를 일상복처럼 착용하는 패션 스타일을 일컫는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리바디 요가복 상의 모음’은 37% 할인가 1만1900원에, ‘리바디 레깅스’는 69% 할인가 1만5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리바디 모델인 걸그룹 에이핑크가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슬림핏 티셔츠’는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리바디 상품을 1만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고객은 12% 중복할인쿠폰을 한 장 더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안다르 퍼포먼스 포인트 레깅스’는 1만7,100원, ‘써니사이드업 요가복 하의 모음’은 1만8,900원에 판매하는 등 인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애슬레저룩 트렌드에 맞는 키워드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쇄골이나 등근육을 돋보이게 하는 스트랩 키워드에는 ‘써니사이드업 벨라 크롭탑(1만3,900원’)을, 발레리나처럼 몸에 살짝 걸친듯한 드레이핑 키워드에는 ‘안다르 루즈핏 티셔츠(2만4300원)’를 추천한다. 속이 살짝 보이는 시스루 스타일의 레깅스, 편안한 티셔츠 스타일의 애슬레저룩도 제안하며, 폼롤러, 요가매트, 짐볼 등 홈트레이닝 시 사용하는 인기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