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국제 시상식',해외 톱스타상.특별상 주인공은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헐리우드 스타 할리베리와 한류가수 신성훈이 7일 여수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트로피의 주인공이 된다. 할리베리는 해외 톱스타상을 수상하고, 신성훈은 특별상을 거머쥔다. 할리베리는 킹스맨2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전세계가 사랑하는 배우가 됐다.
국제뉴스

사진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이어 신성훈 역시 일본에서 음반차트 1위를 하면서 음악적인 부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총괄부위원장 겸 전국지역 총괄위원장 앙드레 정(원영) 위원장은 '이날, 각계 국내 문화, 연예, 예술인 및 해외 미국, 중국, 일본, 등 헐리우드 스타들 까지 수상자들이 참석한다'고 밝혀다.

할리베리와 신성훈 이외에도 미국 영화감독 Raine. M이 참석한다. 이는 영화 Burien Back Sliders, 헐리우드 영화 Once a Gangsta, 헐리우드 영화 Mystic Rice, 헐리우드 영화 June’s Atonement, 헐리우드 영화 Third World (under development 를 제작한 감독이다.

한편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시상식은 한국연예정보 신문사가 주관하는 문화 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며, 1992년에 제정되어 한국문화예술의 질적 향상과 문화 콘텐츠 의 진흥 발전을 돕는 것이 목적으로 매년 개최 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