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청호나이스, '인덕션2구+하이라이트1구' 갖춘 전기레인지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청호나이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F700.


청호나이스는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전자기 유도가열방식을 사용한 이들 제품은 열효율이 높으면서도 사용하는데 안전한 인덕션 2구, 뚝배기 등 다양한 용기를 사용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화구로 구성됐다. 또한 전기레인지 사용 중 최대 전류 초과 시 에너지를 자동 분배하는 에너지 쉐어링 기능이 탑재돼 사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차일드락, 자동꺼짐, 예약 타이머 등의 안전장치로 사고와 화재의 위험을 줄여 안전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한국음식에 특화된 팬, 우림, 가열, 보온, 물끓임 등 5가지 셰프모드를 갖춰 터치 한번으로 불 조절에서 시간 조절까지 자동으로 설정, 요리 과정이 펼리하다.

청호나이스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전기레인지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독일 브랜드 실리트사의 인덕션 전용 용기 4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F700제품 구입 시엔 추가로 프리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각 와이드 그릴도 증정한다. 일시불 가격은 B700모델은 159만5000원, F700모델은 198만원이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