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아이들의 숲 속 놀이공간' 롯데호텔제주, '키즈로지 & ACE 클럽' 신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롯데호텔제주 키즈로지 제공 | 롯데호텔제주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롯데호텔제주가 신규 놀이시설 ‘키즈로지’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상담해 주는 ‘ACE 클럽’을 새롭게 오픈했다.

키즈로지는 호텔 풍차라운지 뒤편 울창한 나무 숲사이에 330㎡(100평)규모로 조성된 놀이공간이다. 숲 속 음악회를 콘셉트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리듬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스포츠서울

롯데호텔제주 ‘키즈로지’ 제공 | 롯데호텔제주



키즈로지에는 주방 기구로 만든 동물 모양의 리듬 악기와 앙증맞은 2층 오두막, 아트 이젤 등과 더불어 아름다운 중문색달해변과 제주올레 8코스가 인접해 있어 자연 속에서의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ACE 키즈캠프 프로그램 ‘꼬마 파티시에 캠프’와 ‘꼬마 비행 탐험대’도 준비되어 있다. 키즈로지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론트 데스크 옆에 신설한 ‘ACE 클럽’에서는 롯데호텔제주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팀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주해 색다른 제주를 즐길 수 있도록 일대일 무료 레저 컨설팅을 해준다. 상담을 통해 롯데호텔제주에서 운영하고 있는 환상숲 곶자왈 체험, 잠수 제트보트, 드레스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여행 스타일에 맞춰 바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제주는 멀티 체험 놀이공간 키즈월드, 신개념 체험공간 키즈랩, 국내 유일의 헬로키티 캐릭터룸, 유아전용 키즈풀과 슬라이드 등을 갖추고 있어 자녀와 함께 찾아주신 고객분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