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산청군, 농업경영인 화합 한마당 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청=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산청군의 농업경영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정보를 교류하는 한마당 행사가 개최됐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산청군연합회(회장 박유자)는 11일 군 실내체육에서 제31회 농업경영인 회원가족 체육행사를 열고 다양한 화합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근 군수, 이만규 군의회의장과 군의원, 박우범 도의원, 김성철 경찰서장, 이학구 경상남도연합회장, 최영식 농협 산청군지부장, 박충기 산청군농협장 등 기관ㆍ사회단체장을 비롯한 회원가족 500여명이 참석했다.

개회식에는 농업인들의 위상 제고와 사기 진작을 위해 우수회원 20명에게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오후에는 줄다리기, 피구 등 다양한 체육행사와 읍면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의 행사를 통해 회원과 가족이 함께 즐기고 서로 화합하는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박유자 회장은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어려운 농업ㆍ농촌의 여건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군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찾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근 군수는 "꿈이 있는 명품 농업도시인 산청의 미래를 위해 우리군 농업발전의 든든한 버팀목인 농업경영인들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농업경영인 회원가족 체육행사는 농업ㆍ농촌의 발전과 함께 만드는 명품산청 건설의 선도자 역할 다짐과 재도약의 기회로 삼고자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로 31회째를 맞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