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서울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대상자 농촌사랑 일손 돕기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서울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대상자 농촌사랑 일손 돕기 실천.(사진제공.서울준법지원센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대상자 농촌사랑 일손 돕기 실천.(사진제공.서울준법지원센터)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법무부 서울준법지원센터는 금년 상반기 기간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 관내 농가에 연인원 1000명의 이상의 사회봉사명령 대상자를 투입하여 부족한 농촌 일손을 지원하였다.

사회봉사 농촌지원은 농협과의 협력을 통해 영세, 고령, 다문화, 범죄피해자 가정 등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농가를 선별하여 지원함으로써 사회봉사대상자에게 재범방지를 위한 유익한 근로 기회를 제공하였다.

심선옥 직무대행은 "농촌지원이 고령화에 따른 농가 인력난 해소에 기여하고, 대상자들에게는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서 역할을 수행하는 봉사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 정규철 지부장은 "서울준법지원센터의 농촌지원에 대해 감사장을 전달하며 사회봉사대상자 인력지원으로 농가의 부족한 일손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준법지원센터는 농촌지원과는 별도로 도움이 필요한 일반 국민들로부터 신청을 받아 봉사를 지원하는 사회봉사 국민공모제를 통해 다양하고 실질적인 사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