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치앙마이 접근성 No.1 '노스힐 골프클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편슬기 기자

노컷뉴스

치앙마이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노스힐CC.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국 북부에 위치한 치앙마이는 차오프라야강의 가장 큰 지류인 핑강 연안에 위치하고 있다. '북방의 장미'라고도 불리며 영화 '아바타'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은 골프 마니아들이 즐겨찾는 도시 중 하나다.

땡처리닷컴에서 치앙마이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노스힐 골프클럽'으로 여행객들을 초대한다.

한국 골퍼들 사이에서는 빼 놓을 수 없는 골프여행 목적지로 인정받는 노스힐 골프클럽의 가장 큰 매력은 쾌적한 환경이다. 또한 치앙마이에 위치하고 있는 수많은 골프장 중 단연 시내로의 접근성이 탁월하다.

노컷뉴스

잘 다듬어진 노스힐CC의 골프웨이는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근방에 위치한 숙소 또한 5성급 특급 호텔로 쾌적한 라운딩과 럭셔리한 숙박시설로 기존 골프텔과는 명백히 구별되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특히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레스토랑 MIX는 현지인들에게 데이트 장소이자 꼭 들러야 하는 맛 집 포인트로 널리 알려져 있다.

골프코스의 규모는 18홀, 72파, 6241야드다. 미국의 명품 골프장들이 대부분 고급 빌라 단지 안에 위치하듯 노스힐CC도 치앙마이에서 가장 크고 고급스러운 빌라 단지 내부에 위치하고 있다.

노컷뉴스

노스힐CC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라운딩의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스힐CC는 초심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즐겁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레이아웃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린과 페어웨이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아울러 도이수텝이 보이는 아름다운 경관까지 어우러져 골프 마니아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