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혼수 필수품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요즘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의 수입 매트리스가 혼수 필수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편안함이나 통기성 면에서 뛰어나고, 뒤척여도 흔들림이 심하지 않아 신혼부부들에게 적격이라는 평가다.

실제로 결혼정보 커뮤니티를 방문하면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의 가격이 워낙 고가인 데다, 해외직구로 구입하기도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오렌지 매트리스와 같은 창고형 할인매장이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구입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수원동탄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본점 등 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100~250평에 달하는 넓은 매장이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는 물론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누워본 뒤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고, 창고형 할인매장 방식으로 운영비용을 절감해 시중가보다 30~50% 가량 저렴하게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구입이 가능하다.

게다가 청첩장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아파트 입주 시 아파트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10%를 중복으로 할인받기 때문에 신혼부부들에게는 유리한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는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을 채용해 기존에 쓰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친절한 책임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무료배송도 실시 중이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