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유진그룹 유진홈데이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밝고 경쾌한 느낌의 퍼스널 럭셔리 패키지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인 유진홈데이(대표이사 유순태)는 최근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는 평당 7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최신 인테리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이다.

유진홈데이의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2018 SS 시즌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제안하고, 전문 MD가 까다롭게 선별한 유명 브랜드 자재를 사용해 집을 리모델링 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퍼스널 럭셔리(Personal Luxury)는 뉴트럴 컬러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 공간에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밝고 활력 넘치는 옐로우를 차분한 그레이와 결합해 공간에 활력소를 불어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모셔널(Emotional)은 여유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내츄럴한 공간을 제안했다.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우드 자재를 사용해 공간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블랙 프레임 포인트의 세련미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유진홈데이의 새로운 출발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평당 79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자신있게 준비했다”면서 “홈데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기업의 홈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인 홈데이는 홈 인테리어 사업의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사업운영을 위해 지난 4월 유진기업에서 독립해 유진홈데이라는 사명으로 새롭게 출발을 시작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