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길벗스쿨, 여름방학을 맞이해 ‘학습 서포터즈 2기’ 100명 모집에 나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교육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길벗스쿨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5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7월 1일까지 ‘길벗스쿨 학습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학습 서포터즈 2기는 지난 2월에 모집했던 1기와 동일하게 총 100명을 선발해 7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기적의 한글학습,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영어리딩 등 자녀 연령에 맞는 길벗스쿨의 대표 학습서 시리즈를 활동 교재로 전달받아 월 최대 2회에 걸쳐 학습 리뷰를 작성한다.

활동 교재 뿐 아니라 평균 월 1회 길벗스쿨의 신간, 구간 등 다양한 도서와 함께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또한 매월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를 선정해 시상하며, 깜짝 이벤트를 통해 상품도 증정한다.

‘길벗스쿨 학습 서포터즈 2기’는 온라인 활동이 활발하거나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7월 1일까지 길벗스쿨 공식 네이버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네이버 ‘기적의 공부방’ 카페 공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길벗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1기 서포터즈들의 열정적인 활동과 많은 학부모의 애정 어린 관심에 힘입어 이번 2기를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학습교재 및 활동비, 우수자 시상 등 여러 가지 혜택은 물론, 온ㆍ오프라인 교재 관련 의견을 내는 등 홈스쿨링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덧붙였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