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뉴이스트W 아론, ‘Dejavu’ 개인 티저 공개…다크+묘한 매력 ‘기대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뉴이스트W 멤버 아론의 ‘Dejavu’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론의 타이틀곡 ‘데자부(Dejav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5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세 번째 티저 영상에 등장한 아론은 다크하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 것은 물론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매일경제

뉴이스트W 아론, ‘Dejavu’ 개인 티저 공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아론은 어두운 공간에서 홀로 무언가를 찾는 듯 두리번거리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심을 집중시키는 매력에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후, 유(WHO, YOU)’는 뉴이스트 W가 첫 도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데자부(Dejavu)’를 포함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JR과 백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실었을 뿐 아니라 백호는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고퀄리티의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각종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의 순위를 분석한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33위에 이름을 올렸다. 뉴이스트가 해당 차트에 진입한 것은 처음으로 그들의 약 8개월 만의 컴백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과 뜨거운 열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후, 유(WHO, YOU)’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 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