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알톤스포츠, 프리미엄 자전거 인피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알톤스포츠는 "고사양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특징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고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이기 위해 인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재정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인피자 공식 홈페이지는 간단 명료한 화면과 메뉴 구성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알톤스포츠 홈페이지와의 연동으로 다양한 제품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는 '볼란트 105', '탈레스 XR' 등 인피자의 대표 로드바이크와 MTB(산악용자전거) 제품들을 전면 배치했다. 하단으로는 브랜드 소개와 제품 및 대리점 정보 등을 파악할 수 있는 페이지로 구성했다. 또 화면 상단에도 메뉴를 고정 배치해 이를 통해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인피자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위해 직관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제품 소개 강화에 중점을 두며, 동시에 고급 자전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이 돋보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